×

수원특례시 시민과함께하는 "파크콘서트"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미디어 노출 ....

뉴스포인트 디지털뉴스팀 기자 | 수원특례시는 지난 7월 22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파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온·오프라인 펼쳐진 행사가 많은 미디어에 노출되며 화제 주목을 받았다. 




수원특례시민 누구나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제1야외음악당 어디든 돗자리를 깔고 편안하게 무료로 관람 할수 있도록 했다. 





팬데믹 이후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파크콘서트는 민선 8기 출범과 수원시립교향악단 창단 4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더해 다채로운 무대가 진행되었고, 1부 특별공연과 2부 본공연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특별공연은 굿윌희망합창단이 시작했다. 발달장애 청소년들로 구성돼 2015년 수원에서 창단한 굿윌희망합창단은 ‘슈퍼스타’라는 곡으로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특별공연 사이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공연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통해 "살기좋은 수원 희망이 있는 수원을 만들겠다. "고 입장을 밝혔다. 





수원시립교향악단이 최희준 예술감독의 지휘에 맞춰 감동의 시간을 만들었다. 창단 40주년을 맞은 수원시향의 하모니가 여름밤을 화려하게 물들이며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 오리지널 난타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지형의 연주, 대중가수 빅마마의 공연 등이 차례로 펼쳐지기도 했다. 






"2022년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파크 콘서트' 스케치 영상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