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원소녀, 26일 5th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공원소녀(사진 = 더웨이브뮤직 제공)
▲공원소녀(사진 = 더웨이브뮤직 제공)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더웨이브뮤직은 “공원소녀가 26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 (디 아더 사이드 오브 더 문)’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HE OTHER SIDE OF THE MOON’은 지난해 4월 발매한 EP앨범 ‘the Keys (더 키즈)’ 이후 공원소녀가 약 1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독창적인 콘셉트 및 세계관이 담겼다.

공원소녀는 지난 14일과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THE OTHER SIDE OF THE MOON’ 타임라인 가이드 이미지와 앨범 커버 아트 이미지를 각각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원소녀(사진 = 더웨이브뮤직 제공)
▲공원소녀(사진 = 더웨이브뮤직 제공)
공개된 타임라인에 따르면 공원소녀는 앨범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다양한 버전의 콘셉트 포토, 앨범 오버뷰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서서히 고조시킬 계획이다.

마치 한 폭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앨범 커버 아트 이미지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전 앨범이었던 ‘the Keys’ 커버 아트에 참여하며 수준급의 일러스트 실력을 발휘했던 미야는 이번에도 직접 앨범 커버 및 내부 아트를 맡아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원소녀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