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괌정부관광청,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 개막

사진전 전시장.(사진=유지현 기자)
사진전 전시장.(사진=유지현 기자)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괌정부관광청이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 14층 스타라운지에서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 다채로운 액티비티, 40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차모로 문화, 여행 필수코스인 인스타스팟 등 괌의 아름다움을 담은 엄선된 사진작품 40여점이 전시된다.

사진전 포스터.(사진=괌정부관광청)
사진전 포스터.(사진=괌정부관광청)

13일 열린 오프닝 행사에서는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이 환영사와 함께 괌의 코로나19 이전 관광산업 통계와 괌정부관광청이 기존에 진행했던 여러 캠페인을 소개했다.

한국에서 비행기 4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괌은 1년 내내 온화한 기후의 인기 여행지로서, 특히 2년여 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며 해외여행지로서의 위상이 높아졌다. 외래관광객의 거의 절반이 한국인일 정도로 한국에서의 인기가 절대적이며, 중국 관광객이 없다는 점도 한국인의 선호에 한몫 했다. 괌정부관광청은 Guam Again 캠페인을 통해 한국인들의 인기 여행지 괌으로의 여행 장려에 나섰다.

김건주 작가 퍼포먼스.(사진=유지현 기자)
김건주 작가 퍼포먼스.(사진=유지현 기자)

오프닝 행사에는 괌정부관광청의 ‘괌 에코웨이브 (Guam Eco Wave)’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를 초청해 참석자들이 괌을 응원하는 축하 메세지를 괌 어게인 실크스크린 작품으로 만드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사진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열리며, 방문자들에게는 괌 커피 및 괌 관광 안내책자가 무료로 제공된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사진=유지현 기자)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사진=유지현 기자)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작은 섬에 연간 75만명의 한국 관광객이 방문하며 여러 관광대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여행지였던 괌의 매력을 사진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