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라이 투 더 스카이ㆍ빅마마 대표곡 재해석…'유명가수전 배틀어게인' PART.4 음원 정식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 =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사진 =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 빅마마 그리고 '싱어게인2'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유명가수전 배틀어게인' 음원이 정식 발매된다.

JTBC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2') PART.4 음원이 1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명가수전2’ PART.4에는 이주혁의 'Sea Of Love', 안다은의 '체념', 환희&신유미의 'Missing You', 박현규의 '남자'(원곡: 여자)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주혁의 'Sea Of Love'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R&B 감성을 스트레이트한 밴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안다은의 '체념'은 화려하고 폭발적인 빅마마의 원곡과는 다르게 오로지 피아노와 보컬만으로 이별의 아픔을 덤덤하게 표현한다.

환희와 신유미가 함께 부른 'Missing You'는 남자 듀엣이 아닌 남녀 혼성 듀엣으로 펼쳐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애절하게 노래한 두 사람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박현규의 '남자'는 빅마마의 '여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이다. 박현규는 '여자'와 같은 가사이지만 주인공을 남자로 바꿔 다른 시점과 감정으로 표현한다.

한편, '유명가수전2'는 '싱어게인2' 아티스트들이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들과 함께 레전드 노래로 진짜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