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민(U-MIN) 신곡 ‘Real Love’ 발매! 20세 소녀의 파격 섹시!


사진설명: 유민(U-MIN) ‘Real Love’ 커버 이미지(사진제공:HUX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 유민(U-MIN) ‘Real Love’ 커버 이미지(사진제공:HUX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가수 유민(U-MIN)이 신곡 ‘Real Love’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유민(U-MIN)은 지난 15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al Love’를 발매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데뷔곡 ‘YOU&I’ 이후 약 1년만에 컴백한 유민(U-MIN)은 사랑스러운 매력은 잠시 내려놓고 한층 성숙하고 시크한 아우라, 여성스러운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모 염정아를 똑닮은 미모와 넘치는 끼로 더욱 감탄을 자아냇다.



또한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유민(U-MIN)은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아련한 눈물과 눈빛 연기, 애틋한 분위기는 물론이고 섹시하고 화려한 힐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던 유민(U-MIN)은 올해 성인이 된 만큼 한층 성숙하고 치명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유민(U-MIN)의 신곡 ‘Real Love’는 그녀가 18세 고등학교 재학 당시 만든 자작곡으로, 10대 소녀의 설레는 사랑을 담은 아름다운 노래다. 유민(U-MIN)은 파격적이고 섹시한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직접 곡 작업까지 참여하며 가능성 넘치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까지 입증해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유민(U-MIN)은 소속사 HUX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년 만에 컴백을 하게 되었는데 데뷔 때처럼 너무 설레고 긴장도 되는 것 같아요. 두번째 싱글 앨범인 만큼 더 열심히 해서 많은 분들께 제 노래를 알리고 싶고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고 싶습니다.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민(U-MIN)은 앞으로 신곡 ‘Real Love’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