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HERO' 임영웅, 서울 콘서트서 '무지개' 라이브…팬들 굿즈 응원봉 들고 행복한 시간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임영웅 서울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서울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서울 콘서트에서 전국투어 공연 ‘IM HERO’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임영웅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공연 시간은 12일 오후 7시 30분, 13일 오후 6시, 14일 오후 5시다.

이날 임영웅은 발라드부터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임영웅은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사, 또 한번 출구 없는 ‘히어로 매직’으로 관객도 매료시킬 예정이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서울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또 관객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임영웅표 무대들과 함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 연출 그리고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이 약 150분간 진행돼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도 이어진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과 더 많은 팬들이 공연을 볼 수 있게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은 인터파크 및 티빙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생중계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영웅 그리고 팬클럽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IM HERO’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라며 "전 지역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의 티켓 파워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 공연을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은 14일까지 계속된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