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훈 캐스팅,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라인업은?

배우 이지훈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에 캐스팅됐다. / 사진=메타씨어터·신스웨이브
배우 이지훈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에 캐스팅됐다. / 사진=메타씨어터·신스웨이브

배우 이지훈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에 캐스팅됐다.

'용의자 X의 헌신' 일본 추리소설계의 거목 히가시노 게이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살인 사건을 덮으려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드는 천재 수학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정영 작가, 원미솔 작곡·편곡, 정태영 연출을 비롯해 홍유선 안무감독, 오필영 무대·조명·영상·소품 디자인 디렉터 등이 참여한다.

천재 수학자인 이시가미 역에는 최재웅, 김종구, 조성윤이 출연한다. 천재 수학자인 이시가미에 맞서는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 역은 이지훈, 박민성, 오종혁이 맡는다.

살인 사건의 키를 가지고 있는 이시가미의 옆집 여자이자 도시락 가게 점원인 야스코 역은 김지유, 안시하가 출연한다. 살인사건을 수사하는 담당 형사 쿠사나기 역에는 조순창과 김산호가 캐스팅됐다.

같이 살인사건을 수사하는 남자 형사 키시야 역에는 김지훈과 김경록, 여자 형사인 미츠키 역에는 장보람과 박슬기가 무대에 오른다. 야스코의 딸 미사토 역은 안소연과 이다경이 열연한다.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훌륭한 배우, 스태프들을 만나 함께 좋은 작품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웰메이드 추리물로 연말에 관객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관객 여러분들께 큰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밤낮없이 회의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오는 11월 26일부터 내년 1월29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