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영웅' 김고은X정성화 호흡 기대감...줄거리·출연진·개봉일은?

영화 '영웅' 김고은 / 사진=김고은 SNS
영화 '영웅' 김고은 / 사진=김고은 SNS

영화 '영웅'이 지난 8일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를 진행한 가운데 작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배우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이현우, 조재윤, 배정남, 박진주 등이 출연한다.

극중 정성화는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 역으로 활약한다, 나문희는 안중근의 어머니 조마리아역을 맡았다.

극중 김고은은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 역을 맡았다. 조선의 마지막 궁녀 ‘설희’는 국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정체를 숨긴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은밀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인물이다.

기자간담회에서 정성화는 “다른 여러분도 너무 잘 해주셨지만 무대로 데려오고 싶은 두 사람은 김고은과 박진주다. 김고은은 노래에 감정을 잘 싣는 재주가 있다. 뮤지컬 배우들도 연습하는 부분인데 김고은이 너무 잘해줬다. 박진주는 재기발랄한 주인공 역할로 할 수 있는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 뮤지컬 관객들도 많이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해

한편 대한민국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영웅'은 오는 21일 공개된다.

많이 본 뉴스야

포토 뉴스야

방금 들어온 뉴스야

×